의료교육용 시뮬레이터 전문업체 ㈜비티, 중국서 열린 의료 시뮬레이션 전시회 APMSH 2013서 호평

– 기술력 응집된 최신식 시뮬레이터 전시
– 세계시장 개척을 위한 발판 되길 기대

의료교육용 시뮬레이터 전문업체 ㈜비티(대표 양승진/박용기, www.btinc.co.kr)가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‘APMSH 2013(The Asia-Pacific Meeting on Simulation in Healthcare)’에 참가했다.

APMSH 2013은 Society for simulation in Healthcare (SSH)와 Shanghai Jiao Tong University의 공동 주최로 개최된 아시아 최대 의료 시뮬레이션 전시회로서, 아시아-태평양 의료 시뮬레이션 공동체의 상호 학습과 아이디어의 교환 협력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.

㈜비티는 ‘혈압/맥박 측정 훈련용 시뮬레이터Ⅱ(BT-CEABⅡ)’, ‘정맥주사 훈련용 팔모형Ⅱ(BT-CSIVⅡ)’, ‘근육주사 평가용 둔부모형(BT-CSIMⅠ)’, ‘심폐소생술 평가용 시뮬레이터(BT-CPEA)’ 등 총 4가지 제품을 선보였다.

혈압/맥박 측정 훈련용 시뮬레이터Ⅱ는, 뛰어난 성능을 바탕으로 국내?외 간호대학 및 의과대학에 많이 납품되었던 ‘혈압/맥박 측정 훈련용 시뮬레이터Ⅰ’의 후속 모델로, 더욱 세련되고 간편한 인터페이스를 탑재했다. 기존의 터치스크린 LCD 방식에서 최근 트렌드를 따라 태블릿 PC를 이용할 수 있는 방식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. 또, 학습의 결과를 세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결과모드를 내장하고 있어 전시회를 찾은 바이어들의 많은 이목을 끌었다.